2019년 12월 26일 목요일

[Eng sub]볼링장에서 볼링치는척 볼링공 뒤로 던지기ㅋㅋㅋㅋㅋㅋㅋ반응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[상현아웃겨줘]

[Eng sub]볼링장에서 볼링치는척 볼링공 뒤로 던지기ㅋㅋㅋㅋㅋㅋㅋ반응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[상현아웃겨줘]


Tags :
    sub]볼링장에서
    홈페이지로방문해주세요!
    볼링공
    블로그
    볼링치는척
    전문분야
    [Eng
    전문분야
    뒤로
    LetMeKnow!
    던지기ㅋㅋㅋㅋㅋㅋㅋ반응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[상현아웃겨줘]
    LetMeKnow!








 
1907040538
 

 
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유익한 자료 또는 정보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도움이 되셨으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.
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고,
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셔도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.


 
 

오늘 하루를 좋은 명언 & 유명어록과 함께 마무리를 해보심이 어떨까요?^^;
 
 
#친절상담!#안녕하세요#홈페이지#빠르게해결!#도움이필요하신가요?
한 시간 독서로 누그러지지 않은 걱정은 결코 없다.
- 샤를 드 스공다

 
#주저하지마세요!#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!#I'm here to help you!#HaveANiceDay#Wonderful!
작별 인사에 낙담하지 말라. 재회에 앞서 작별은 필요하다. 그리고 친구라면 잠시 혹은 오랜 뒤라도 꼭 재회하게 될 터이니.
- 리처드 바크

 
#문의해주세요#다시만나요#도움이 필요하신가요!#정확하다!#Awesome!
배부른 돼지보다는 배고픈 인간이 낫고, 만족스러운 바보보다는 불만족스러운 소크라테스가 낫다.
- 존 스튜어트 밀

 
#TyForVisitingMyBlog#렛미노!#HurryUp!#반갑습니다#LetMeKnow!
시간은 우리를 변화시키지 않는다. 시간은 단지 우리를 펼쳐 보일 뿐이다.
- 막스 프리쉬

 
#AnythingYouNeed!#Ooh!#Terrific!#신속정확하게해결!#HaveANiceDay
우리가 전쟁을 끝내지 않으면, 전쟁이 우리를 끝내리라.
- 존 F. 케네디

 
#고민하지마세요!#상담신청->성공적..#Excellent!#인증업체인지확인!#우리가족이알아보는것처럼.
내 비장의 무기는 아직 내 손안에 있다. 그것은 바로 희망이다.
- 나폴레옹 보나파르트

 
#반갑습니다#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!#빠른접수#반갑습니다#상담블로그!
자유와 정의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대중 교육인데, 대중 교육 없이는 자유도 정의도 영원히 유지될 수 없다.
- 제임스 A. 가필드

 
#블로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상담#Awesome!#감기는 언제든지 조심해야합니다!#TyForVisitingMyBlog
왕후장상의 씨가 따로 있느냐?
- 진승

 
#사이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블로그#CheckItUpNow!#Terrific!#신속하다!
인생의 절반은 우리가 서둘러 아끼려던 시간과 관계된 무엇인가를 찾는데 쓰인다.
- 윌 로저스

 
#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!#Hello!#블로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웰컴#Wonderful!
하느님은 이 세상을 극진히 사랑하셔서 외아들을 보내주시어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여 주셨다.
- 요한복음 3장 16절.

 
#다시만나요#궁금증을 즉시해결!#24시접수가능#CheckItUpNow!#초고속
인생이 진지하다는 증거는 털끝만큼도 없다.
- 브렌단 길

 
#환영합니다#주말에도!#친절하다!#홈페이지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성실!
모든 진실이 모든 이의 귀에 들리는 것은 아니다.
- 움베르토 에코

 
#전문가에게도움받으세요!#WhatAGoodServices!#성실!#친절빼면시체!#Forever~!
죽고자 하면 살 것이고 살고자 하면 죽을 것이다.
- 이순신

 
#당신을 위한 포스트!#접속!#AnythingYouNeed!#친절하다!#좋은하루보내세요
너는 어찌하여 닭을 잡는데 소 잡는 칼을 썼느냐?
- 공자

 
#TyForVisitingMySite#감기는 언제든지 조심해야합니다!#전문분야#Fantastic!#Awesome!
프랑스어 사전에 불가능이란 단어는 없다.
- 나폴레옹 보나파르트

 
#인증업체인지확인!#TY!#상담신청->성공적..#빠르다!#플랜
사람 하나라도 부당하게 잡아 가두는 정부 밑에서, 정의로운 사람이 진정 있어야 할 곳은 감옥이다.
- 헨리 데이비드 소로

 
#반갑습니다#Oh!#네이버#Yes!#친절빼면시체!
어이해 이리들 우는고? 짐이 불멸인 줄 알았는고?
- 루이 14세, 임종 전.

 
#새벽에도!#고맙습니다#홈페이지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TyForVisitingMySite#Unbelievable!
누구에게도 악의를 품지 말고, 모든 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, ...지금 우리에게 맡겨진 일을 완수하고,... 모든 국가와 함께 정의롭고 영원한 평화를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 합시다.
- 에이브러햄 링컨

 
#저녁에도!#WearewaitingForYou!#Wonderful!#상담블로그!#전문상담원이대기중입니다!
근로기준법을 준수하라! 우리는 기계가 아니다! 일요일은 쉬게 하라! 노동자들을 혹사하지 말라! 내 죽음을 헛되이 하지 말라!
- 전태일 열사, 1970년 11월 분신자결하며

 
#블로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Aha!#아침에도!#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!#전문분야
늘 갈망하고 우직하게 나아가라.
- 스티브 잡스, 2005년 스탠퍼드 졸업식 연설에서

 




My Blog URL : gn0629192093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